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공사소개 > 홍보관
  2. 보도 / 해명

보도 / 해명

  • 제목 인천도시공사, 임대 입주민 위한 설 나눔 행사 펼쳐
  • 등록일 2019-01-30
  • 조회수 499
  • 담당부서 경영관리처

첨부파일 190130_(경영관리처)_입대_임주민_위한_설_나눔_행사_펼쳐.hwp

첨부파일 190130_선학_설맞이_나눔.jpg

첨부파일 190130_선학_설맞이_나눔(2).jpg

인천도시공사, 임대 입주민 위한 설 나눔 행사 펼쳐

- 임대아파트 입주민 백미 700kg 및 떡국떡 200세트 전달 -

 

○ 인천도시공사(사장 박인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공사가 관리·운영 중인 임대아파트 입주민과 함께하는 명절 나눔을 펼치며 선학 및 연수 종합복지관에 각 백미 700kg 및 떡국떡 200세트(2kg)를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30일 연수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어르신 행복잔치」에 이창호 도시공사 경영관리처장, 고남석 연수구청장, 강병권 연수복지관 관장을 비롯해 관내 저소득 및 홀몸어르신 등 대상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 공사 해드림 봉사단은 지역 어르신에게 정성스러운 선물 전달하고, 복조리 만들기 등 체험활동을 함께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의 정을 나눴다.

 

○ 앞서 지난 25일 해드림 봉사단은 선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참여하여 임대아파트 입주민 180명을 대상으로 도시락 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 ‘사랑의 도시락’은 지역 내 결식 우려가 있는 홀몸어르신, 장애인 및 아동 가정에 주5회 점심도시락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공사는 백미 700kg 후원을 통해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입주민의 영양증진을 위해 힘을 보탰다.

 

○ 박인서 인천도시공사 사장은 “설을 앞두고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며 “어르신 모두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입주민이 체감하는 살기 좋은 거주환경이 될 수 있도록 질적·양적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인천도시공사는 2019년 비전인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이라는 사명과 소임을 다하기 위해 전문적 사업특성을 반영한 사업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업 등 총 20개의 세부 사회공헌 사업 전개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할 계획이다.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