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공사소개 > CEO
  2. 인사말

인사말

인천도시공사사장 이승우 사진

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올 미래, 새로운 인천, 성공한 시민, 인천도시공사가 함께 하겠습니다.

저희는 2003년 인천광역시로부터 출범하여 대규모 단지․택지개발, 도시재생사업, 공동주택 공급 등 인천지역의 발전과 시민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인천시민 여러분!

인천은 다시 태어나고 있고 그 중심에 인천도시공사가 있습니다.

저희는 그간 인천의 도시개발과 도시재생으로서 검단신도시, 영종하늘도시, 미단시티, 도화구역 도시개발사업 등 크고 작은 사업을 추진하였고 송림초교구역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으로 주택정책의 패러다임을 선도적으로 변화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천도시공사는 상생, 혁신, 화합을 기치로 시민여러분과 더 가까이 호흡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도시재생 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으로서 쇠퇴하고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하여 시민여러분과 상생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또한 4차산업혁명의 물결 속에서 스마트시티 건설 및 창의적이고 다양한 사업발굴로 재생과 혁신의 선순환 사업구조를 마련하겠습니다.

나아가, 시민이 주인이라는 가장 중요한 본질을 바탕으로 소통채널을 구축하고 지역기업과의 동반성장, 청렴윤리경영과 노사화합을 통해 안팎으로 믿음직스런 인천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인천시민여러분! 그리고 고객여러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의 도시, 풍부한 역사와 무구한 자연의 300만 시민의 인천, 다가올 미래 새로운 인천의 성공을 향해 인천도시공사가 함께하겠습니다.

인천도시공사사장 이승우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