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고객서비스 > 고객소리함
  2. 고객제안

고객제안

인천도시공사는 고객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공사 업무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공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기업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채택된 제안은 소정의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 이곳은 공사업무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의견을 받는 공간입니다.
  • 공정한 직무 수행을 저해하는 각종 부조리에 관한 신고는 부조리신고에서 접수 받고 있습니다.
  • 분양 및 임대, 보상문의, 시공 및 현장문의등은 상담신청을 통해, 웰카운티 입주 및 A/S문의는 [1522-0072] 콜센터를 통해 받습니다.

  • 게시물 내용 및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금융계좌번호 등)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