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정보공개 > 사회공헌 > 사회공헌소개
  2. 개요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함께하는 도시, 따뜻한 ℃(도시)

인천도시공사의 사회공헌 브랜드는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도시 속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인천도시공사의 사회공헌 사업이 도시 속의 무지개와 나무처럼 사람들 사이에 따뜻함을 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목표 및 전략

비전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 인천도시공사
전략목표
고유사업 영역을 반영한 사회공헌 사업의 내실․성장 도모
전 직원의 봉사활동 참여
지역사회 사회적경제 활성화 지원
추진과제
전문영역의 사회공헌 “도와주리 공기업”
  • 생동감 4호 마을 추진
  • 꿈의 책방 6호점
  • 폭염대비 지원 사업
  • 도와주리 포털
  • 도와주리 위드업
  • 임대입주민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일반영역의 사회공헌 “사랑하리 공기업”
  • 매칭기프트 나눔

    -IMCD 장학사업, 무료급식소 지원 등

  • 퇴소청소년 자립 지원
  • 사회적 약자 지원

    - 장애인,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 설․추석 등 명절맞이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지수

2018년 말 기준

  • 예산집행 : 253백만원(121%(17년 209백만원))
  • 봉사활동 : 1,529시간(145%(17년 1,052시간))
  • 매칭기프트 : 26백만원(112%(17년 23백만원))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