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정보공개 > 사회공헌 > 사회공헌소개
  2. 개요

사회공헌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인천도시공사의 사회공헌 브랜드는 차감게 느껴질 수 있는 도시 속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인천도시공사의 사회공헌 사업이 도시 속의 무지개와 나무처럼 사람들 사이에 따뜻함을 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목표 및
전략

비전
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 인천도시공사
전략목표
  • 고유사업 영역을 반영한 사회공헌 사업의 내실·성장 도모
  • 전 직원의 봉사활동 참여
  • 지역사회 사회적경제 활성화 지원
추진과제

전문영역의 사회공헌 도와주리 사회공헌

  • 생동감 5호 마을 추진
  • 꿈의 책방 7호점
  • 쉼 정거장
  • 폭염대비 지원 사업
  • 도와주리 포털
  • 제2회 공공구매 상담회
  • 임대입주민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일반영역의 사회공헌 사랑하리 사회공헌

  • 매칭기프트 나눔

    IMCD 장학사업, 무료급식소 지원 등

  • 두드림(Do Dream) 사업
  • 사회적 약자 지원

    장애인,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 설·추석 등 명절맞이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지수

2019년 말 기준

  • 예산집행

    • 271백만원
    • 112%(18년 243백만원)
  • 봉사활동

    • 1,751시간
    • 115%(18년 1,529시간)
  • 매칭기프트

    • 28백만원
    • 107%(18년 26백만원)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